목회

HOME교계종합목회 


제5회 신앙성숙을 위한 청교도 컨퍼런스

페이지 정보

유현우 기자 작성일22-09-30 13:55

본문


마르투스 선교회가 10월 31~11월 2일(3일간)에 인천 청라에 위치한 예수안에하나교회(정성우 목사 시무)에서 제5회 신앙성숙을 위한 청교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목회를 하고 있는 데이비드 색스톤을 초청해서 진행되며 조엘 비키가 학장으로 있는 미국 퓨리탄리폼드신학교에서 신학석사 학위를 받은 ‘마음의 위한 하나님의 전투계획’의 저자이다. 주제는 ‘그리스도인의 마음’으로 묵상의 중요성 및 방법에 대해서 청교도 및 개혁주의자들의 가르침을 강의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 명예교수이며 조직신학자인 김재성 교수,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역사신학자인 김효남 교수, 예수안에하나교회 담임 정성우 목사가 주제와 관련하여 칼빈과 청교도들이 강조한 말씀과 경건, 마음의 대한 특강이 진행된다. 대상은 청교도 및 개혁주의에 관심있는 목회자, 선교사, 신학생 뿐만 아니라 성경적인 경건, 묵상, 그리스도인의 마음 및 성화에 관심있는 성도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이번 컨퍼런스는 현장 강의 및 온라인으로 병행해서 진행되며 등록비는 현장 참석자 8만원(10월 1일까지 사전등록 7만원), 온라인 참석자 5만원이며 신학생, 선교사, 저녁강의 참석자는 50%할인가이다. 등록방법은 예수안에하나교회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등록하거나 또는 아래계좌로 입금 후 개인정보(이름, 연락처)를 아래번호로 문자 전송하면 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강의안, 폴 워셔 ‘유일하신 참 하나님’을 무료로 제공하며, 주강사 저서 ‘마음을 위한 하나님의 전투계획’과 마르투스 출판사에서 출간된 서적을 현장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