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HOME교계종합선교 


라잇나우 미디어, 한국교회에 첫 오프라인 설명회 개최
30만 개의 검증된 기독교 미디어 자료 활용 사례 공개

페이지 정보

최성주 기자 작성일22-09-30 22:24

본문


라잇나우 미디어 코리아(대표 리키김, RightNow Media)가 한국교회에 기독교 영상 플랫폼 ‘라잇나우 미디어’를 소개하고 활용 방법을 공개하는 첫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 비엣엠 스튜디오(Beit'M Studio)에서 10월17일 열리는 설명회는 교회 관점에서 미디어 활용 방안을 안내하기 위한 자리다.

이날 설명회에는 라잇나우 미디어 플랫폼을 뛰어나게 활용하고 있는 제일성도교회가 실제 적용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며, 질문과 답변의 Q&A 세션으로 진행된다.

한국교회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온라인 영상예배를 경험했지만 여전히 미디어 활용도는 매우 낮은 상황이다.

따라서 라잇나우 미디어는 그룹 양육이나 소그룹 묵상 교제로 미디어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설명회를 통해 소그룹 양육사례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고, 교회별 맞춤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리키김 대표는 “라잇나우 미디어는 복음을 나누고 리더와 가족의 신앙을 성장시키는 도구들 중 하나다. 사용자가 도구의 정확한 사용 목적과 사용방법을 알게 되면 그 도구를 잘 사용할 수 있고, 도구 사용에 대해 흥미와 재미를 느끼게 된다”며 “이번 오프라인 설명회를 통해 단체의 리더들,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교사들이 라잇나우 미디어와 다른 미디어 도구를 선교적인 마음으로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잇나우미디어(https://www.rightnowmedia.org/kr)는 그리스도인들의 다양한 삶의 주제들을 성경적 관점으로 바라보는 미디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교회나 단체의 소그룹 양육의 리소스로 30만여개의 미디어 자료를 쉽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