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HOME교계종합문화 


CTS전북방송, 개국 18주년 및 임원 이취임 감사예배
제7대 이사장으로 서종표 목사 취임

페이지 정보

유현우 기자 작성일23-12-05 22:51

본문


전북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방송선교 사역으로 힘써온 CTS전북방송이 지난 12월 1일 전주 순복음참사랑교회(남기곤 목사)에서 '개국 18주년 및 임원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제7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서종표 목사는 "CTS전북방송을 통하여 지역교회가 살아나고 복음화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부 이충일 목사(전주운영이사장, 주내맘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감사예배는 전계헌 원로목사(예장합동 증경총회장, 전 CTS공동대표이사)는 '복음을 침묵하는 사람들'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하며 “지금까지 전북지역 복음을 위하여 애써주신 CTS전북방송에 감사를 드리며 전북지역 모든 교회, 성도들은 복음에 빚진자로서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믿음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별기도 순서에선 이주백 목사(완주운영이사장, 배월교회) 'CTS 사옥기금 마련과 영상선교 사역을 위해', 정운선 목사(임실운영이사장, 신성교회) '저출생 극복 위한 아동돌봄 입법 청원을 위해', 이삼규 목사(정읍운영이사장, 낙양교회) '교회 부흥 및 국가 안녕을 위해' 기도했다.

bc7033bae4e04b37776708ac14cd1bb7_1701784293_7877.jpg
2부 이취임식에선 제7대 이사장 서종표 목사(군산중동교회), 운영이사장 하재삼 목사(영광교회), 사무총장 남기곤 목사(순복음참사랑교회)에게 위촉패를 수여하고 이임하는 제6대 이사장 서정수 목사(동은교회), 운영이사장 서화평 목사(전주샘물교회), 사무총장 노사무엘 목사(전주은진교회)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군산운영이사장으로 박성권 목사(대양교회), 김제운영이사장으로 소상진 목사(송삼교회), 남원운영이사장으로 박귀선 목사(남원중부교회)를 위촉했다.

이어 김관영 전라북도지사, 서거석 전라북도교육감, 우범기 전주시장, 박진배 전주대학교 총장이 바쁜 일정으로 영상으로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3부 운영이사회 정기총회에선 주요사역보고 및 2024년 사업계획 발표가 있었다. 노찬영 CTS전북방송 지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컨텐츠로 지역복음화와 지역교회에 도움이 되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CTS전북방송에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부탁했다.

올해 개국 18주년을 맞은 CTS전북방송은 교계뉴스와 방송설교,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콘서트와 세미나 등을 개최하여 지역복음화와 교회연합에 이바지 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