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HOME미디어뉴스포토뉴스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 복음의 감동 메시지가 된 봉사와 헌신

페이지 정보

유현우 기자 작성일22-09-30 12:19

본문


‘하나되어 이 땅을 변화 시키는 그리스도의 푸른 계절이 임하기를 소망’

“우리는 이 세상 끝날까지 예수님처럼 살고, 예수님처럼 섬기는 예수 그리스도의 온전한 제자들입니다” 사랑의교회 3천여 봉사자들은 제자들의 발을 씻기신 예수님의 온전한 섬김과 희생의 본을 따라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에 참석하는 5,543명의 한국교회 목회자들과 사모님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함으로 맡겨주신 봉사의 자리에서 기쁨으로 헌신하도록 노력했다. 

사랑의교회 온 성도들은 오직 빚진 자의 심정을 가지고 ‘사람에게는 진심(眞心)으로, 하나님께는 전심(全心)으로 나아가는 자리가 된 ‘9.26 한국교회 섬김의 날’을 통해 한국 교회가 하나 되어 그리스도의 푸른 계절이 이 땅에 임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사랑의교회는 행사 이후에도 참석하신 목회자와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가질 계획이다. 우선 사랑의교회에서 제작한 훈련 매뉴얼, 묵상집& 소그룹 교재, 소그룹 인도자 가이드, 다음세대 소그룹 성경공부 교재 및 인도자 가이드, 자료 USB가 담긴 자료 세트를 10월 중으로 택배로 보내게 된다. USB에는 사랑의교회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는 선에서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는 캘라그래피 파일, PPT 파일 등 갖가지 자료를 제공한다.


SNS 공유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Category
Facebook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